c'est la vie...
by minjong :)
Stevie Wonder - for Once In My Life| Category :음악♩| 2008. 3. 19. 19:28
test

For once in my life
내 인생 처음으로

I have someone who needs me
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지

Someone I've needed so long
나또한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사람이죠

For once unafraid
내 인생 처음으로 아무것도 두렵지 않죠

I can go where life leads me
인생이 나를 이끄는 어떤 일도 할 수 있죠

And somehow I know I'll be strong
그리고 내가 강해질 것이라는 걸 알고있죠...

For once I can touch
내 인생 처음으로

What my heart used to dream of Long before I knew
나도 모르게 나의 마음이 오랫동안 꿈꿔왔던 무언가를 가지게 되었죠

Someone warm like you Could make my dreams come true
나의 모든 희망을 이룰수 있게 만들어 줄 따뜻한 당신을요..

For once in my life I won't let sorrow hurt me
내 인생 처음으로 나는 슬픔에 주저않지 않죠

Not like it's hurt me before, oh
슬픔에 주저않았던 예전과는 다르죠

For once I've got someone I know won't desert me
내 인생처음으로 나를 버리지 않을 누군가가 내겐 있죠

'Cause I'm not alone anymore
나는 이제 더이상 혼자가 아닌걸요

For once I can say This is mine, you can't take it
내 인생 처음으로 누구도 빼앗아 갈수없는 나만의 감정을 가졌죠

As long as I've got love I know I can make it
내가 사랑을 하는한 나는 무엇이든 할수 있죠

For once in my life
내 인생 처음으로

I've got someone who needs me
내 인생 처음으로 나를 원하는 누군가가 내겐 있죠

라인업 2008/3/15 '라인의 재구성 - 너는 내라인' 편에서 처음듣고,
지식iN에 질문까지 해가며 찾아낸 곡.
흥겨운 Rhythm, 따뜻한 가사.
아~주 맘에 드는 스티비 형님의 곡.

원곡 for Once In My Life는 Ron Miller & Orlando Murden의 작곡으로,
1967년에 Motown Records 음반사의 Jean DuShon가 부른 곡.
그 후, Tony Bennett과 The Temptations등의 가수들이 느린 발라드풍으로 부르기도 했으며,
그래도 역시 가장 잘 알려진 버전은,
스티비원더의 업템포 버전!
스티비원더 버전은 원곡 Jean DuShon버전 바로 다음에 녹음되었다고..

*2008/03/19 - [사는이야기♬] - 무슨 노래일까...?

CommentTrackback